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알림마당 Commuinty of Business Administration

함께 생각하고 토론할 수 있는 경영학부 알림마당

공지사항

제      목

2021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 2021.02.18 | 1,704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2021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1

대 상

-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

 

2

기 간

- 2021. 02. 25() 00:00 ~ 2021. 03. 05() 00:00

 

 

3

신청방법

-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

- 준비 사항

스마트폰 (본인 및 그 외 스마트폰으로도 신청 가능)

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가능)

증명사진파일 (200kb이하로 스마트폰에 미리 저장)

*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전자출결, 도서관 이용 등 원활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한

증명용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설치: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위비뱅크다운

   * 붙임1. 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 참고.

   * 신청 시 입력한 ID와 비밀번호 반드시 숙지 요망 학생증 수령 시 필요

 

 

4

수령장소 및 일시

- 3월 중 CAU Notice 공지

 

5

e-ID(모바일)학생증 사용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중앙대학교 e-id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1. 6. 30.()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6

외국인/ 학적정정자/ 앱 미신청자 신청

- 신청기간: 202145()부터 ~

- 신청방법: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신청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및 관리 - 교부방법: 3월 중 CAU Notice 공지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 본인 신분증 지참하여 학사팀(2011)

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7

문의처

- 은행 업무 문의: (02-1588-5000, 02-1599-5000) - 02번 인터넷뱅킹

- 학적 관련 문의: 서울캠퍼스 2011층 학사팀 (02-820-6035~6)

                       안성캠퍼스 901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

 

 

 

 

 

 

2021. 2. 15.

 

교 무 처 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