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학년도 학부 신ㆍ편입생 스마트학생증 신청 안내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학생증 신청 방법을 안내하오니, 정해진 기간에 신청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2021학년도 학부 신입생 및 편입생 (대학원 신입생은 별도 공지)
- 2021. 02. 25(목) 00:00 ~ 2021. 03. 05(금) 00:00
- 스마트폰 앱으로 신청
- 준비 사항
①스마트폰 (본인 및 그 외 스마트폰으로도 신청 가능)
②신분증 (주민등록증 또는 운전면허증만 가능)
③증명사진파일 (200kb이하로 스마트폰에 미리 저장)
* 학번 조회: 홈페이지 CAU Notice 별도 공지
* 전자출결, 도서관 이용 등 원활한 학교생활을 위하여 본인 확인이 가능한
증명용 사진을 첨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앱 설치: Play스토어/App스토어에서 “위비뱅크” 다운
* 붙임1. 대학ID카드 신청 매뉴얼 참고.
* 신청 시 입력한 ID와 비밀번호 반드시 숙지 요망 – 학생증 수령 시 필요
- 3월 중 CAU Notice 공지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 전 기사용 가능
- 발급 방법: 붙임.2 중앙대학교 e-id 모바일 학생증 발급 방법 참고.
- 사용 기한: 포탈 가입 시 부터 ~ 2021. 6. 30.(수)
* 스마트학생증(실물카드) 발급내역 존재 시 계속 사용 가능
- 신청기간: 2021년 4월 5일(월)부터 ~
- 신청방법: 포탈-강의마당-수업-전자출결-카드신청–학생증/신분증 발급신청 및 관리 - 교부방법: 3월 중 CAU Notice 공지
- 학적정정자(입학지원 당시와 이름 및 주민등록번호 상이자)처리 이후 신청.
①변경 전후가 기재된 주민등록초본 원본 1부, 본인 신분증 지참하여 학사팀(201관 1층)
②증명 창구로 내방, 비치 서식(학적부기재사항정정신청서) 작성하여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③우편 신청 가능: 문의처_ 학사팀 02)820-6035~6
- 은행 업무 문의: (02-1588-5000, 02-1599-5000) - 0번 – 2번 인터넷뱅킹
- 학적 관련 문의: 서울캠퍼스 201관 1층 학사팀 (02-820-6035~6)
안성캠퍼스 901관 2층 행정지원팀 (031-670-3373)
2021. 2. 15.
교 무 처 장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