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re
- 학칙 개정(안) 의견 조회2025.01.13
- 1. 관련근거 가. 중앙대학교 학칙 제94조(공고) 및 제95조(의견제출) 나. 기획처 기획팀-2988(2025. 1. 9.)2025년 2월 학칙 개정(안) 심의 결과 보고 2. 위 관련근거에 따라 중앙대학교 학칙 개정(안)을 다음과 같이 안내하오니 의견이 있을 경우 2025년 1월 17일(금)까지 학부사무실로 제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학칙 개정(안) 주요 내용 1) 모집단위별 학생정원표 개정 [별표 1 개정] - 2027학년도 입학전형시행계획 수립을 위한 모집단위별 학생정원표 신설 및 2023학년도 모집단위별 학생정원표 삭제 2) 정원외 전담학과 운영을 위한 학부 모집인원 조정 [별표 1 개정] - 성인학습자 및 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정원외 전담학과(경영경제대학 지식 경영학부) 운영을 위한 정원 조정 - 지식경영학부에 대한 정원외 전담학과 명시
- 2025-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2025.01.08
- 2025-1학기 재학생 등록기간 안내 가. 등록기간 구분 등록기간 비고 정규등록 2025.2.18.(화) ~ 2.21.(금) * 납부 가능시간: 9:00 ~ 21:00 - 신용카드 납부 가능 시간도 동일 - 창구 납부는 은행 마감시간까지 가능 * 등록기간 중 기타납입금 선택 변경 불가 추가등록 2025.3.5.(수) ~ 3.7.(금) 최종등록 2025.3.17.(월) ~ 3.21.(금) 분할등록 1회차: 2025.2.18.(화) ~ 2.21.(금) 납부대상금액: 등록금 실납부액의 25% 2회차: 2025.3.17.(월) ~ 3.21.(금) 납부대상금액: 등록금 실납부액의 25% 3회차: 2025.4.14.(월) ~ 4.18.(금) 납부대상금액: 등록금 실납부액의 25% 4회차: 2025.5.5.(월) ~ 5.9.(금) 납부대상금액: 잔여등록금 전액 나. 등록금 납부방법 1) 우리은행 가상계좌 입금: 등록금고지서 개인별 등록금 입금계좌로 송금 (타행이체, 창구납부,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ATM기 이체 등) 2) 신용카드 납부: 우리은행 BC카드 다. 분할납부 신청 1) 신청기간: 2025.2.13.(목) 09:00 ~ 2.21.(금) 20:00까지 2) 신청방법: 중앙대 포탈 홈페이지 개별 신청(별도 신청서 없음) 3) 대상자: 재학생(단, 신입생, 편입생, 재입학생, 연구등록생, 시간제등록생, 직전학기 차수별 지연납부자 제외)
- 2025년 2월 졸업사정 및 학사취득유예 신청 안내2024.12.30
- CAUe-Advisor 학생활용수기공모전 안내2024.12.30
- 교내 시설물 사용료 기준에 관한 시행세칙 개정 공포2024.12.24
- 2025학년도 1학기 수강신청 일정 안내2024.12.23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2025 H1 INTERNSHIP PROGRAM(~1/5)2024.12.23
- [폭스바겐그룹코리아] 2025 H1 INTERNSHIP PROGRAM(~1/5) ■ RECRUITING POSITIONS - Audi : Audi Network & Aftersales Intern - Volkswagen : Volkswagen Marketing & PR Intern - Bentley & Lamborghini : Sales & Marketing Operations Support Intern - ONE.Aftersales : ONE.AS Parts Certification Support Intern / ONE.AS Parts Supply Chain Management (SCM) Intern / ONE.AS Warranty Intern - Group Finance & Admin : Group F&A Accounting Intern - Group : Group Marketing & Business Development Intern * RECRUITING POSITIONS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vwgk.co.kr/career/recruitment ■ QUALIFICATION & IDEAL PROFILE - Current university students who completed at least 5 semesters or recent graduates within a year - Able to work 6 months from the week of February 17, 2025 - Excellent communication skills – fluency in Korean & English is essential - Proficient in MS Office - Perform together as one team by treating each other with trust and respect, as well as contributing own skills and perspectives. - Act with commitment and responsibility to achieve high-quality result by continuously focusing on customer needs and company interests. - Able to strive for personal growth and see changes as an opportunity to adopt challenges. - Dare to learn new things & culture and foster future potential. ■ HOW TO APPLY - 마감 기한: 2025.01.05 - 이메일 접수: career@vwgk.co.kr - 이메일 제목 양식: "Brand_Job Title_Kor.Name(Eng.Name)" *Example: Group_HR Intern_홍길동 (GilDong Hong) ■ WHAT TO SUBMIT 1. 국영문 이력서 2. 자기소개서(MS Powerpoint 형식) *자유형식(max.5 pages) ■ PROCESS & TIMELINE Application(~25.01.05) → Interview(25.01.14 ~ 01.17) → On-Boarding(25.02.17) ■ 자세한 내용은 아래 URL을 통해서 확인 부탁드립니다. https://www.vwgk.co.kr/career/recruitment
- [JTI코리아] 2025 상반기 JTI Korea 인턴십 모집 (~12/22)2024.12.16
- ▶ 접수 기간 ▶ 공통 지원자격 ▶ 지원 방법 Strategic Insights: https://jobs.jti.com/job-invite/97601/ RRP Brand: https://jobs.jti.com/job-invite/97602/ Sales Planning: https://jobs.jti.com/job-invite/97603/ Legal: https://jobs.jti.com/job-invite/97604/
- 2024년 12월 롯데케미칼 첨단소재사업 신입사원 채용 일반전형(~12/15)2024.12.10
- [서류접수] 2024년 12월 2일 (월) 09:00 ~ 2024년 12월 15일 (일) 18:00 [모집 부문] 영업관리, 마케팅(디자인), AD(기술영업), <span style="border: 0px; font-variant: inherit; font-stretch: inherit; font-size: 14px; line-height: inherit; font-family: AppleSDGothic, " apple="" sd="" gothic="" neo",="" "noto="" sans="" korean",="" korean="" regular",="" cjk="" kr",="" cjk",="" "nanum="" gothic",="" "malgun="" dotum,="" arial,="" helvetica,="" "ms="" sans-serif,="" serif,="" emojifont;="" font-optical-sizing:="" inherit;="" font-size-adjust:="" font-kerning:="" font-feature-settings:="" font-variation-settings:="" margin:="" 0px;="" padding:="" vertical-align:="" baseline;"="">연구개발(합성수지, 분석), 공무(기계/배관), 경영기획, SCM, HR [채용절차] 지원서 접수 ▶ 서류전형 ▶ 인적성전형(L-TAB) ▶ 면접전형 ▶ 건강검진 ▶ 최종합격 - 지원서 접수 : 12/2(월) 9시~12/15(일) 18시 /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 온라인 접수 *롯데그룹 화학군 타 채용공고(롯데케미칼 기초소재 포함) 중복지원 가능 - 서류전형 : 직무 간 복수 지원 불가 / 2024년 12월 中 발표 예정 - 인적성전형 : 온라인 검사 진행 / 서류전형 합격자에 한해 세부사항 별도 안내 예정 - 면접전형 : 모집요강 게시 내용 확인 / 향후 변경 시 사전 안내 예정 - 건강검진 : 전형 진행 시 별도 안내 예정 [응시자격] - 2025년 2월 입사 가능한 학사 이상 학위 취득자 및 취득 예정자 (2025년 2월 이내 취득 예정자) - 외국어 공인 회화 시험 성적을 보유하신 분 (OPIc, TOEIC Speaking에 한함) ※ 직무별 어학 최소점수 기준이 상이하며, 기준 중 1개 이상 성적 보유시 지원 가능 - 지원하는 회사 및 직무에 대한 열정과 역량을 보유한 분 - 해외 여행 및 건강상 결격 사유가 없는 분 - 남성의 경우, 병역필 혹은 면제자 [기타사항] - 본 채용 공고는 A Grade 신입사원 채용 건임 - 국가보훈대상자 및 장애인은 관련법규에 의거 우대함 - 입사지원사항 및 자격사항이 사실과 다를 경우 입사(합격)를 취소함 - 졸업예정자의 경우, 졸업요건 미흡에 따른 학위 취득 불가 시 합격이 취소될 수 있음 (예 : 졸업논문 불합격 등) - 채용청탁 등 부정한 행위에 관련된 경우 입사(합격)가 취소되며 향후 응시자격 제한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음 - 상기 일정은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으며, 입사 후 배치 직무 및 지역 또한 회사의 사정에 의해 개인과 협의 후 변경될 수 있음 - 기타 자세한 사항은 롯데 채용 홈페이지 Q&A를 통해 추가 문의 가능 [지원방법]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 지원 : https://recruit.lotte.co.kr/ [문의처] 롯데그룹 채용 홈페이지 (recruit.lotte.co.kr) Q&A
- [BGF리테일] 2025년 동계 채용연계형 인턴 모집(~12/18)2024.12.09
- [BGF로지스] 2024년 4분기 신입 및 경력사원 공개채용(~12/15)2024.12.09
- 파마리서치 신입/경력 대규모 공개채용(~24.12.27 )2024.12.02
- [롯데백화점] 2025 상반기 롯데백화점 신입사원 채용 (~12/25)2024.12.02
- 2024-2학기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오리엔테이션2024.08.22
- '24-2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오리엔테이션'을 첨부파일을 통해 공지 하오니, 확인하시고 학업 계획을 세우시는데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2024-2학기 교육조교 모집 안내2024.06.11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사무실에서 내국인 교육조교를 모집합니다. 책임감을 갖고 성실히 학과 업무를 맡아 주실 선생님들께서 지원 부탁드립니다. 1. 모집인원 : 1명 2. 근무부서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3. 근무조건 : 주 5일, 25시간 근무(1일 5시간 근무) - 유동적으로 자유롭게 조절 가능 4. 업무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운영 및 학사업무 담당 5. 혜택* : 1.수업 등록금 전액 감면(급여 대체) 2.학과 체계 자연스럽게 숙지하여 2년 내 원활한 졸업 가능 3.교수님들과 우호적 관계 형성 4.경력증명서 발부, 취업 시 혜택 5.지도교수님 선정 시 사전 컨택 가능 및 유리한 조건* 6.학부 시험감독 및 대학원 입시 업무 진행 시 추가적인 수당 지급 6. 제출기한 : 7월 8일 월요일까지 7. 선발방법 : 서류 심사 후 면접대상자 상시 개별 연락 8. 제출서류 : 지원서(사진必) 1부, 자기소개서 1부, 개인정보 수집 동의서 1부(붙임 참조) * 이메일 접수 : caugs31@cau.ac.kr ※ 문의처 : 기타 자세한 사항은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사무실 메일 문의 혹은 02-820-6953으로 전화 부탁드립니다.
- 2024년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실험실습비 안내2024.03.12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사무실입니다. 2024년 대학원 실험실습비 사용계획서와 2023년도 대학원 실험실습비 집행내역 공지 드립니다 예산 관련 문의사항은 일반대학원 경영학과(02-820-6953)로 연락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 2024-1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오리엔테이션2024.02.20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오리엔테이션2023.08.29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한국윤리경영학회 춘계학술대회 안내 - 6월 2일(금) 310관 904호2023.05.30
- Dr. Sri Talluri 해외석학 세미나 참관 희망자 모집 (5월 16, 17일)2023.05.10
우리 학부에 맞는 다양한 취업 정보는 이제 학부 홈페이지에서!
경영전공혁신적인 교육과 창조적인 연구를 통해 세계 경제를 이끌어 갈 글로벌 리더를 양성합니다
글로벌금융전공남과 다른 시각, 창의적인 생각으로 세상을 바꿀 비범한 인재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