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Notice & News

more
2018학년도 2학기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 안내2018.09.18
안녕하세요 경영학부 사무실입니다. 수강과목 취소 및 수강신청 내역 확인에 관하여 안내드립니다.   1. 수강과목 취소 기간 : 2018.9.24.(월)10:00 ~ 9.30.(일)24:00 (4주차)   2. 수강과목 취소 후 학점 수 : 최소 1학점 이상 (수강취소 과목 수는 제한이 없으며, 수강과목 취소기간에 취소한 과목 학점과 2학기 기본수강 신청학점의 잔여학점은 다음해 1학기로 이월되지 않음)   3. 취소 방법 : 수강신청시스템(http://sugang.cau.ac.kr) 로그인 → 수강내역조회 → 취소할 과목 선택하여 삭제 → “마감” 클릭 → 수강내역 확인 (수강신청확인원 출력하여 본인 보관)   4. 성적우수 장학금 수혜를 위한 기본 수강신청 학점 - 16학점 이상 수강신청 - 졸업 직전학기의 경우는 13학점 이상 수강신청 ※ 장학금 관련 자세한 사항은 장학금 지급에 관한 시행세칙 참조   5. 수강신청내역 확인 가. 2018학년도 2학기 수강취소 및 수강신청과목을 최종확인 후 [수강신청마감]을 클릭하고 [수강신청확인원]을 출력하여 보관 (마감 후에는 수정 불가) 나. 마감 처리 방법 : 수강신청시스템(http://sugang.cau.ac.kr) 로그인 → 수강내역조회 → 수강내역 최종 확인 → “마감” 클릭 → 수강신청확인원 출력 및 보관 다. 반드시 최종 수강내역을 확인하여 개인정보 (본인의 아이디 및 패스워드) 노출로 인한 수강자료 변경 등의 피해를 보는 일이 없도록 하시기 바랍니다.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논문제출자격시험 일자 및 시험방식 최종공지2018.09.21
안녕하세요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입니다.    2018-2 논문제출자격시험 최종공지입니다.    날짜: 2018년 9월 29일 오후 1시 부터   장소: 302관 403호 404호   18-2학기 논문제출자격시험에 앞서 여러분께 안내와 당부 양해의 말씀드립니다.  1. 해당시험간에 본인의 부주의 , 공지확인의 미숙으로 인한 시험상 불이익에 대하여 학과 및 학과조교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2. 부정행위 적발시에는 경고없이 미응시처리하도록 하겠습니다. 계산기는 사용가능하며 , 통신기기는 사용금지입니다. (예:휴대전화, 노트북, 영상기기) + 휴대전화 계산기는 사용금지입니다. 3. 이번시험에 60명의 학생이 지원하여 인원이 많고 혼잡스럽습니다. 담당 시험감독의 통제에 따라주시기 바랍니다.  4. 연휴로 인한 보강으로 인해 대형강의실 섭외가 어려워 소형강의실 2개에서 시험을 봅니다. 바로 옆자리에서 학생이 시험을 보게되므로 불편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께 더 쾌적한 시험환경을 제공해드리지 못한점 죄송합니다.  강의실 감독자가 여러분들이 편하게 시험보실 수 있도록 좌석변경에 대하여 유동적으로 조치할 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좌석이 시험보기에 너무 불편하시거나 , 건강상의 이유로 좌석변경을 필요로 할 시 시험감독자에게 말씀해주시면 조치하겠습니다.  5. 시험 시간에 대하여 최대한 성실하게 적어두었습니다. 1과목이나 2과목을 응시하는 학생은 해당시간에 입실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시험시간에대한 추가질문이 있으실경우 조교에게 메일주시기 바랍니다.  6.각 학생들 마다 시험보시는 과목이 달라 시험시간도 다릅니다. 따라서 시험이 끝나셔서 잠시 쉬는시간이더라도 옆자리 학생은 시험을 보고 있을 수 있습니다. 시험장은 정숙을 유지해주시기바랍니다. 전화통화나 이야기는 시험장 밖에서 해주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공지사항 옆에 첨부파일로 올라가있는  첨부파일 1 : 논문제출자격시험 시간표 첨부파일 2 : 강의실 좌석배치도 첨부파일 3 : 통합시험방식 3개를 모두 한번 꼭 확인해보시고 이름이 빠져있거나 , 본인이 보는 시험시간이 겹치거나 하는 경우 조교에게 꼭 연락주시길 부탁드리겠습니다.  인원이 많아 일일히 챙겨드리기가 어려운점 양해부탁드리겠습니다. 제게 메일 주시면 바로 정정하도록 하겠습니다.    추석 연휴 잘 보내시고 이번 논문제출 자격시험도 좋은 결과있길 기원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조교 안동환 (Caugs31@cau.ac.kr) 
+
[일반대학원 경영학과] 연구윤리 및 영어논문작성법 특강 안내2018.09.13
[연구윤리 및 영어논문작성법 특강 안내]   ※ 본 공지는 현장 강의에 대한 내용이며, 대학원지원팀에서 진행하는 연구윤리및논문작성법 특강은10~12월에 개설할 예정입니다. 단, 본 강의를 수강하여도 동등하게 이수한 것으로 인정됩니다.   연  구  처   2. 일  시 : 2018년 09월 18일(화) 14:00 ~ 17:30   3. 장  소 : 303관(법학관) 207호 대강당   4. 수강대상 : 중앙대 전체 교원(비전임 교원 포함) 및 대학원생   5. 강의 구성   1교시 (14:00~15:30) 연구수행중의 연구윤리 (연구부정행위 사례중심으로) •연구윤리의 필요성 •연구부정행위 : 사례중심으로 •연구자의 사회적 책임 엄창섭 교수 (고려대)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      2교시 (15:50~17:30)   How to write a researchpaper in English •영어 논문 작성법 •국제학술지 영어논문 구조 및 작성법 •영어 논문 교열 수정 요청이 많은 Case BasilD’souza 전문강사 (에디티지) •국제학술지 투고 전략  김순 전문강사 (에디티지)   5. 강사 소개   6. 참가신청   가. 신청방법 : 국가과학기술인력개발원(KIRD) 온라인 신청(바로가기)       www.kird.re.kr 접속 → KIRD 회원가입 및 로그인 → 해당과정 신청      [중앙대학교]대학 방문형 연구윤리 신청      - 온라인 비접수자도 현장 접수 후 참가 가능   나. 신청기간 : 2018. 09. 17(월)까지    7. 참가 대학원생 혜택 :    - 추후 대학원 학사운영시행세칙Ⅰ90조 5항, 95조 7항에 의거,      연구윤리 및 논문작성법 특강 이수 자격 부여 예정    - 온라인 신청시 이름 입력 후 학번 필히 기재 / (예) 홍길동(2018112034)   연  구  처   문의사항. 02-820-6614     ※ 대학원지원팀에서 진행하는 연구윤리및논문작성법 특강은 10~12월까지 이수 가능하도록 대상자 일괄 e-class에 오픈해드릴 예정입니다.
+
scroll scroll

Global Finance Concentration

글로벌금융전공남과 다른 시각, 창의적인 생각으로 세상을 바꿀 비범한 인재들

전공안내
금융산업의 '프리미어 리거'를 지향하는 글로벌금융과정
학생은 경영학 전반에 걸친 기초지식은 물론 재무금융 분야의
심화 지식을 습득하여야 합니다.

'글로벌 금융'이 내표하는 다중적 의미를 감안하여 다음
네 가지 사항에 중점을 두고 교과과정이
설계되었습니다.
학사안내
글로벌금융전공의 입학안내,
글로벌금융과정은 우수 신입생에 국내 최고 수준의
장학제도를 제공합니다.

학부생들의 궁금점 해결과 소통의 장 - 커뮤니티를
이용해 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