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묻고 답하기

제      목

경제학개론 관련 임이랑  |   2017.08.28  |   34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글로벌금융 학생입니다.

수강신청을 완료한 후에 경제학개론 자선으로 인정 가능한지 문의했을 때 안 된다는 대답을 들었습니다.

그리고나서 21일에 경제학개론 대체 관련 공지가 올라왔을 때에도 경제학원론과 경제학개론을 중복수강할 경우 학점인정이 안된다는 공지를 보았고

다시 행정실에 전화를 해서 글로벌금융 학생임을 분명하게 밝히고 경제학원론을 수강한 적이 없는데도 학점 인정이 안되느냐고 문의했고

글로벌금융 학생일 경우에는 글금전공과 코드쉐어되지않는 경영학부 수업만 인정되고 나머지는 인정되지 않는다고 대답하셨습니다.

제가 자선으로도 인정 안되냐고 재차 여쭤보았고 무조건 안된다고 말씀하셨고요.

그래서 결국 오늘 정정때 10시가 되자마자 다른 수강 가능한 과목을 듣기 위해서 담아놨던 경제학개론을 삭제하고

다른 과목을 적합하게 들을만 한게 없어서 지금 휴학해야 될 판입니다.

그런데 행정실에서는 혼선이 있었던 것은 인정하지만 어쩔 수 없었다는 식으로 말씀하시면 다인건가요?

이미 수강신청까지 완료해놓았던 과목이고 글로벌금융이라서 경제학원론이 커리큘럼에 없다는 점도 분명히 밝혔었는데

해당 사항을 제대로 인지하지 않으신건지 않으려고 하신건지 무조건 안된다고만 하셨다가 이제와서 혼선있었다고 인정하면 수강취소한 과목이 돌아오나요?

행정실의 처사에 정말 어이가 없고 수강신청에 직접적으로 영향을 미치는 상담을 해주시는 분이 제대로 된 숙지 없이 상담을 하셨다는게 더 화가 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