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묻고 답하기

제      목

졸업 사정 관련 권순호  |   2017.07.26  |   61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안녕하세요

조금전에 경영학부 사무실에서 졸업 사정관련 전화를 받았습니다.
내용은 제가 2012년에 경영학과로 전과를 하였는데, 전과 이전의 학과의 전공 기초가 아직까지 전공 기초로 남아있어 문제가 생길 수 있다는 점이었습니다. 그런 이유로 저보고 직접 학교로 와서 싸인을 하라고 하시던데, 현재 저같은 경우 일을 하고 있는 상태이고 현재 상황상 휴가 역시 낼 수 없는 상황이라 이런 식으로 급하게 와달라고 해서 좀 많이 당황스럽네요.

이게 문제가 될 수 있다고 하던데(솔직히 말해서 이게 왜 문제가 되는지 이해도 잘 안될 뿐더러, 이게 왜 굳이 사무실로 와야하는 건지도 이해가 안되네요), 왜 2012년에 전과했는데, 5년이 지난 지금까지 아무말도 없다가, 이제 졸업 다가오니까 이게 문제가 된다고 당장 8월 초까지 와달라고 하는게 이게 무슨경우인가요?

심지어 저번학기에 저는 학사 관련 졸업 사정도 직접 사무실에서 받았었고, 제가 그 당시 산업협동을 통해 현재 하고 잇는 인턴십을 하려고 계획이 되어있는 상태라, 몇차례를 통해 졸업에 문제 없냐 물어봤었는데 전혀 문제 없다고 했던 상태라 더욱 당황스럽네요.

앞선 이슈에 대한 답변 부탁드리고, 다른 해결책이 있으시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말투가 조금 기분나쁘셨다면 죄송하단 말씀 미리 드리겠습니다만,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경영학과 사무실에서 잘못한거 같네요.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