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제      목

웹사이트 사용자 인증 2002.04.29 | 3,472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경영대학 웹사이트는 2002년 1학기부터 인트라넷 시스템을 도입하였습니다. 인트라넷 시스템 도입 취지는 경영대학 내의 구성원의 정보를 외부로부터 보호하려는 것입니다. 경영대학 웹사이트 내의 모든 메뉴를 사용하려면 사용자 인증 과정을 거쳐야 합니다.


인증대상

1. 경영대학 재적생[졸업생, 재(휴)학생]

2. 경영대학 교수 및 강사

3. 경영대학 행정직원 및 부속기관 관리자

4. 경영대학 개설과목 수강생[복수전공, 부전공 등]



경영대학 재적생의 경우 경영대학 웹사이트에서 온라인으로 사용자 인증을 받을 수 있으며, 기타의 경우 경영대학 행정실에서 신원확인을 거친 후 사용자 인증(ID발급)을 받을 수 있습니다.



기타 궁금한 사항이나 질의는 웹사이트의 Q&A, 게시판, 웹수정 및 제안 메뉴를 이용해 주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