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메뉴 바로가기

자주 묻는 질문

제      목

V3 설치 후 Outlook Express에서 에러가 발생한 경우 2003.06.18 | 3,778

첨부파일

등록된 첨부파일이 없습니다.
@cau.ac.kr계정은 V3 설치 후 Outlook Express 사용시 에러가 발생할 수 있다.

1. V3Pro 2002 Deluxe를 실행시킨후 pop3 실시간 감시항목을 off로 체크한다.
2. Outlook Express를 실행후, 도구->계정 메뉴를 선택한다.
3. 설정된 메일 계정 속성을 누른 후, 서버 정보를 확인한다. 받는 메일이 127.0.0.1로 된 경우, pop.cau.ac.kr로 수정한다.
(wm메일인 경우에는 wm.cau.ac.kr로, ms메일인 경우에는 ms.cau.ac.kr로 수정)
4. 고급 탭을 누른 후, 포트 번호가 제대로 되어있는지 확인한다. 받는 메일 포트가 1110일 경우 110으로 수정한다.

(첨부 파일과 같이 설정하세요.)